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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란?

EMP는 난소프트만의 풀필먼트 WMS 입니다.
연간 운송장 기준 8,000만여 건 / 수량 기준 5억여 개의 데이터 처리를 바탕으로,
어떤 변수에도 대처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품 입고부터 배송, CS까지 물류·유통 관리의 모든 과정을 EMP 하나로 관리하세요!

EMP 도입목적

EMP 강점

1. 현장업무 최적화

수 년간 업체 피드백을 수렴하여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2011년,난 소프트는 2년동안 충분한 실무 테스트 기간을 거쳐
EMP를 개발했습니다. 물류 현장의 프로세스를 토대로 구현되어 그 어떤
WMS보다 현장 업무에 최적화 되어있고, 구현 이후에는 데이터 누적을 통해
현장의 다양한 변수에도 안정적으로 대처하도록 초첨을 맞췄습니다.

고객사의 요구사항과 피드백을 수렴하여, EMP는 꾸준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 원활한 공동작업

유통과정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각 영역에서 전문성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EMP에서는 물류, CS, 영업 등 각 영역별 고유 업무에 대한 전문성이
부여되는 동시에 협업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내에서 개별 진행상황과 세부 내역을
공유하기 용이할 뿐 아니라 작업 데이터의 히스토리가 남아 문제 발생 시
신속한 원인 분석 및 복구가 가능합니다.

3. 손쉬운 데이터 추출

EMP에서 데이터 추출은 너무도 간단한 일입니다.

상황에 맞게 컬럼을 추가하고, 삭제하고, 편집해보세요.

일반 엑셀, 피벗 테이블, 차트 등 다양한 양식의 보고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각 메뉴의 컬럼은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을 사용하여드래그 한번으로
사용자가 항목 형식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고, 인쇄, 엑셀 파일,
HTML 파일 다운로드 등의 공유가 지원됩니다.

EMP에서 자유롭게 보고서 항목을 구성해보세요.

4. 높은 시스템 확장성

EMP는 API 연동 및 각종 장비 연동 면에서
높은 확장성과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CCTV, PDA, 지게차, 피킹카트, 오토 라벨러, DAS, DPS 등 각종 디바이스부터
고객사 ERP나 사방넷, 온라인 쇼핑몰 등 외부 시스템과의 연동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여러 디바이스 / 시스템과 하나의 프로그램처럼 구동할 수 있는 연동 기능으로
독보적인 편리함을 경험하세요.

EMP 주요 기능

“물류에 입고된 상품을 정리하기까지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진 않으시나요?”

  • · 바코드 기반의 가입고를 통해 실물의 상품정보가 없어도 선입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 · 물류센터와 화주 간 입고 예정 내용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고, 그 외에도 재고관리에 있어 여러 기능을 제공합니다.
  • · EMP에서는 입출고된 상품의 재입고 시스템이 로케이션을 추천하여 더욱 빠르게 재고 정리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조건의 재고조회로 정확한 수불관리가 가능합니다.”

  • · LOT / 유통기한 / 로케이션별로 손쉽게 재고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실사 / 재고조정 / 재고이동 등의 수불관리가 가능합니다.
  • · 기간별로 수불집계와 수불추적을 간단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로케이션에 위치한 상품을
손쉽게 관리해보세요!”

  • · 로케이션의 바코드 라벨을 출력할 수 있어, PDA를 이용해 입고 / 재고 이동 등의 관리가 가능합니다.
  • · 물류센터 컨디션에 맞는 로케이션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중 / 단일 로케이션, 변동 / 고정 로케이션 등)
  • · 검색 값 포함 여부를 자유로이 선택하여, 현재 사용하지 않는 상품이나 로케이션은 빈 공간을 제거하는 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늘어난 물량으로 감당하기 힘든 발주 파일과의 싸움, 이젠 그만하세요!”

  • · 판매처별로 다양한 주문서를 편집 없이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방넷 등 OMS 연동을 통해 자동 발주 수집이 가능합니다.
  • · 발주일과 물품 출고일이 다른 주문은 별도로 관리가 가능해 주문의 누락을 방지합니다.
  • · 리오더 상품이 서로 다른 상품코드를 갖고 있을 경우,일괄적으로 대체 처리할 수 있습니다.
  • · 발주 등록 시, 운송장 배정을 통해 주문별 미배정 사유도즉시 확인 가능합니다.
  • · 사은품의 재고집계 유무 설정이 가능하며, 다양한 조건으로 사은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입출고 작업방식을
정확하게 관리해보세요.”

  • · 다양한 형식으로 재고를 배정하여 입출고할 수 있습니다.
    (단, 유통기한은 기한 빠른 순으로 출고됩니다.)
  • · 다수의 국내 택배사와 시스템 통합되어, 별도의 택배사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도 운송장 발행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 상품별 시리얼 번호 관리와 출고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 십 번 왔다갔다 하는 피킹
아직까지 헤맨다면 답은 EMP 입니다.”

  • · 상품별, 로케이션 별로 다양한 피킹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 · 피킹 시 재고회전율 통계를 제공하여 로케이션 별 이동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 개별 검수를 통해 오피킹 / 중복배송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CS와 물류에서 서로의 업무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유합니다.”

  • · 취소 / 교환 / 맞교환 / 반품 / 선환불 / 기출하 등의 다양한 CS관리가 가능합니다.
  • · 각종 환불 내역과 미회수 상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각 주문에 대한 CS메모의 이력관리가 가능하며, EMP 내에서 SMS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재고와 매출의 상관 관계를 빨리 파악할 수 있을까요?”

  • · 할인율 / 판매율 / 재고회전율 / 회수율 등의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 · 판매 대쉬보드를 통해 배송건수 / 당일매출 / 당월매출 / 목표 대비 실적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EMP는 데이터 기반의 영업활동을 지원합니다.”

  • · 전월 / 전년 대비 매출실적, 현황 자료 등을 일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매출과 실시간 재고를 함꼐 조회하여 분석자료를 제공합니다.
  • · 상품별 기간판매 / 누적판매 / 재고에 관한 분석 자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개별 구성 형식으로 분석자료 제작이 매우 쉽습니다.”

  • · 사용자가 직접 필요한 항목을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 · 일반 엑셀 / 피벗 / 차트 등 다양한 형식의 분석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개인 ID별로 각 항복의 글자색 / 배경색 / 폰트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의 보고서 양식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 · 변경한 보고서 양식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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